[스크랩]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해변의 축제! (춘장대해수욕장/청소년가요제)
눈과 귀가 즐거워지는 해변의 축제!
제8회 춘장대청소년가요제
올해로 8회째를 맞는 춘장대청소년가요제!! 가요제가 지난 주말 아주 성황리에 끝마쳤다고 합니다. 요즘 텔레비전에서도 오디션프로그램이 인기를 끌면서 덩달아 가요제도 엄청 인기를 끌고 있잖아요? 때문인지, 이번 춘장대청소년가요제에도 많은 청소년들이 지원을 해서, 아주 치열한 대결이 펼쳐졌다고 하네요??
이날 가요제에는 충남 뿐만, 아니라 전국각지에서 청소년들이 모였다는데...역시, 날로 일취월장하는 청소년들의 노래실력!!
이번 가요제에는 우리 가요제를 축하해주기 위해 가수들도 와서 노래로 빛내주었답니다. 휘버스, 신계행..D-U.... 아무리 요즘 가수를 많이 안다고 자부하는 저도 이들 가수는 누군지는 잘 모르겠네요.......ㅋ
이렇게, 참가자들의 도전이 끝나고, 가요제의 하이라이트!!!
바로 수상식이죠. 이번 가요제에서 대상은 부산에서 올라온 정다영 학생이, 그리고 금상은 전남 여수에서 올라온 정연웅 학생, 다음으로 은상은 대전에서 온 성대창 학생 외 5인조 밴드!, 동상은 춘장대해수욕장이 있는 서천의 조혜인학생과 김다영학생!!!, 마지막으로 장려상은 서정원학생과 김재겸학생이 받았답니다.
그리고 이 춘장대청소년가요제는 청소년을 대상으로 하는 가요제 중에 유일하게 가수협회에서 수상자에게 주는 가수인증서를 수여해 준답니다. 때문에, 아주 권위있는 가요제이지요. 그래서인지 날이 가면 갈수록 더더욱 명성이 알려지고 있답니다. 만약 지금 이 글을 보고 계신 청소년들이 있다면, 내년 행사때 지원해 보세요~ 혹시 알아요? 가수가 되어 돌아올지요?
이방송을 내가 만들었다는 자부심!!
정말 청소년들 노래 잘했다.
그들의 꿈이 이루어지기를 바라며,..